신에게는 노트북 거치대가 3개 있다. 교보문고에서 책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플라스틱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(두 번째 거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재질만 플라스틱), 파견 숙소에서 사용할 첫 번째 노트북 거치대, 파견지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.
어쩌다보니 노트북 거치대 부자가 된 나는 새로운 노트북 거치대를 구매해 보자 마음먹었다. 왜냐면 일단 저 두 번째 휴대용 거치대는 정말 휴대하기만 좋지 사용하기 영 불편했다. 여러 선이 연결된 노트북을 올리려다가 홈 부분에서 지지대가 빠지기도 하고 공간 활용이 너무 안돼 불편했기 때문이다(핑계). 업무 시간에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갑자기 옆에 계신 분이 본인의 노트북 거치대를 자랑했다.
무려 360도 돌아가는 모습을....
장비충이라 또 화려하게 돌아가는 노트북을 보며 '이건 꼭 사야해!'를 외쳤다. 선물할 일이 생겨 총 두 개를 구입했다.
배송은 총알배송이다. 주문한지 하루 만에 도착했다.
뜯어!
열어!
갑자기 거치.
근데 이거 높낮이 조절 부분이 진짜 엄청 뻑뻑하다.
분명히 힘줬는데 노트북 거치대 계속 '?' 상태 ㅋㅋ 이 악물고 힘 빡!! 줬더니 슬슬 움직이기 시작;;
뻑뻑한 만큼 튼튼한 거라 믿을게;
내가 구매한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다. 내 노트북이랑 너무 찰떡이다.
360도 회전할때는 딱딱거리는 소리와 함께 돌아간다. 귀에 거슬리는 소리는 절대 아니고 그냥 아고 내 새끼 돌아가는구나 느낌
우와 정말 멋진 장비충의 책상이다.(치실 눈감아)
음 그럼 마지막으로 쿠팡에서 구매한 첫 번째 쟤랑 비교해보자면..
- 뉴페이스가 더 가볍다. 무게 차이 확실히 많이 남.(근데 둘 다 들고 다니진 않을 듯.)
- 쿠팡 : 1.08kg
- 뉴페이스 : 854g
- 디자인이 좀 더 이쁘다.
- 회전되는 동그라미 부분이 귀엽다고 생각한다.
- 360도 회전이 된다.
- 이게 정말 별거 아닐 수 있지만 일터에서 이 제품을 쓴다면 옆 사람에게 아주 간단하게 노트북 모니터를 보여줄 수 있다고요?
- 가격 차이
- 쿠팡 : 27,640원
- 뉴페이스 : 33,130원 + 2,500원(배송비) = 35,630원
- 7,990원 차이가 난다. 8,000원도 아닌 7,990원으로 360도 회전을 느껴보세요!
억지로 더 적으려 해도 더 적을 게 없다. 약간 사기꾼 멘트 날리는 홍보꾼 같지만 절대 홍보 아니고 내돈내산 내찾내산(내가 찾아 내가 샀다)이다.
더 자세한 상품 소개는 판매 페이지에서 보시길..